고메포테토 농심 감자칩 트러플 트러플감자칩 트러플머스터드 농심 중간 뜯는곳 국산감자

내돈내산경험

고메포테토 농심 감자칩 트러플 트러플감자칩 트러플머스터드 농심 중간 뜯는곳 국산감자

상피 2022. 9. 24. 19:41
반응형

농심 신제품 고메포테토

고메 Gourmet グルメ 미식가를 지칭하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표현이죠. '고메포테토'는 미식가의 감자 뭐, 이런 뜻이려나요?
이전 농심에서 트러플 새우깡을 야심차게 내놓았었죠. 저는 상당히 입맛에 맞았는데 의외로 트러플새우깡이 탄내가 난다는 등 호불호가 강하더라고요.
트러플을 입힌 감자칩 고메포테토는 어떤 맛일까요?

 

고메포테토 트러플머스터드맛

원재료명
생감자(국산), 미강유(태국산), 트러플머스터드맛시즈닝[버섯풍미시즈닝{두류가공품(스페인산), 겨자분(캐나다산), 머스터드맛시즈닝{정제소금(국산)}, 블랙트러플분말(이탈리아산)], 팜유, 합성향료, 올리브유, 혼합제제(향미유, 유화제, 미강유, 카카오색소, 안나토색소, 비타민E, 산도조절제)

 

 

 

세련된 디자인 봉투 고메포테토

요즘 농심 디자인 트렌드인가봐요. 이전 우와한콩칩, 치즈칩도 그렇고 과자봉투를 세워 먹을 수 있는 디자인이었고 과자 봉투 자르는 뜯는곳 부분이 두군데였어요. 처음 개봉하고 먹다가 과자가 줄어들게 되면 중간에 봉투를 또 잘라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말이죠.
솔직히 고메포테토는 중간 뜯는 곳이 필요없다고 생각하지만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단박에 이해가 가겠지만 양이 상당히 적어요. 위의 과자사진 먹다 찍은 것 아니고 개봉시 찍은 사진이에요. 처음부터 중간에 위치한 뜯는곳으로 개봉해도 좋을 듯 싶었습니다.

 

농심 고메포테토의 맛은?

살짜쿵 두툼한 두께에요. 1~1.2mm정도려나요? 포카칩처럼 얇은 감자칩은 아닙니다.
개봉할 때부터 트러플 향이 상당히 퍼져요. 머스타드의 맛이 혀끝에 매콤하게 감기면서 트러플의 맛이 기분좋게 어울립니다.
새우깡의 맛은 트러플의 맛과 새우깡 특유의 맛이 만나 탄맛이 느껴졌더라면 고메포테토는 그래도 트러플 새우깡 만큼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담백하며 염분맛이 크게 느껴지지 않아 좋았어요.
맥주와 아주 상당히 잘 어울리는 안주이며 솔직히 양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먹다보니 바닥만 보이는 과자봉투...

국산감자를 사용한 농심 고메트러플. 선선해지는 가을 저녁과 닮은 기분좋음 감자칩입니다😊

2022.10.07 - [내돈내산경험] - 트러플 감자칩 생생칩 트러플맛 해태 칼비 calbee 해태가루비


 

트러플 감자칩 생생칩 트러플맛 해태 칼비 calbee 해태가루비

해태 칼비, 해태가루비 얼마 전 농심에서 나온 고메포테토 트러플 감자칩을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요, 사실 고메포테토보다 먼저 출시 된 선배가 있습니다. 해태에서 나온 생생칩 트러플맛이죠.

sangpee.tistory.com

https://sangpee.blogspot.com/2022/10/dessert.html

 

몽쉘 신제품 너티프렌즈 롯데 한정판 가을

롯데 몽쉘 한정판 너티프렌즈 내돈내산입니다.

sangpee.blogspo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