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바칩 테라 TERRA테라깐부 깐부 카사바과자 맥주안주 과자 타피오카

내돈내산경험

카사바칩 테라 TERRA테라깐부 깐부 카사바과자 맥주안주 과자 타피오카

상피 2022. 9. 28. 22:44
반응형

카사바를 아시나요?

감자칩, 고구마칩 뭐 이런건 많이 들어봤는데 카사바칩? 익숙치 않은 이름이죠.
카사바는 열대지방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구황식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고구마랑 비슷하게 생긴 카사바는 공차 같은 펄음료의 타피오카의 원재료가 되기도 합니다.

 

 


가끔 치킨집 같은 곳에서 사이드로 카사바칩이 보이기도 해서 먹어보았는데 상당히 맛있었거든요. 그런데 이 카사바칩이 과자로 나왔다니 정말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테라깐부 2탄이라 합니다. 1탄은 구경도 못해봤는데 말이죠😅

테라 맥주깐부 카사바칩

원재료명: 신콩칩펠렛 75.5%[카사바분말(인도네시아)69.35%, 타피오카분말, 마늘, 고추, 정제소금(인도네시아)], 산성피로인산나트륨, L-글루타민산나트륨(향미증진제), 팜올레인유(말레이시아산)20%, 복합조미식품

제조원: 농업회사법인(주)푸드킹  경북 영천시 금호읍 금창로 208-3

유통전문판매원: (주)헤시온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석성로 940번길 26-4

 

 

테라 깐부 2탄 카사바칩

봉투 개봉을 하니 마요네즈와 머스타드를 섞은 냄새가 나요. 새우냄새 빠진 알새우칩같다고 할까요?

맛은 여러 향신료적인 맛과 매운맛이 목을 탁 가격합니다. 인절미과자 비슷한 맛도 나고 생각보다 염분없는 담백한 맛이에요.

 


바삭바삭한 맛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감자칩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졌어요. 감자칩이 약간 뭉특한 느낌이 있다면 카사바칩은 감자칩보다 날카로운 느낌이에요. 식감의 차이인 것 같죠. 감자의 포슬포슬 한 이미지로 인한 것일 수도 있고요.

생각보다 양이 많고 안타깝게도 깐부인 테라말고 카스와 함께했지만 누구와도 깐부가 될 수 있는 매력적인 안주였어요.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테라의 깐부2탄 카사바칩입니다😊

 

https://sangpee.blogspot.com/2022/10/dessert.html

 

몽쉘 신제품 너티프렌즈 롯데 한정판 가을

롯데 몽쉘 한정판 너티프렌즈 내돈내산입니다.

sangpee.blogspo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