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진또배기 마늘계란프라이 짜장밥 편스토랑 GS25 고물가 단하루 50% 9월 25일 할인

내돈내산경험

이찬원 진또배기 마늘계란프라이 짜장밥 편스토랑 GS25 고물가 단하루 50% 9월 25일 할인

상피 2022. 9. 25. 12:44
반응형

편스토랑 우승상품 진또배기 마늘계란프라이 짜장밥

편스토랑의 우승상품인 이찬원님의 마늘계란프라이 짜장밥 삼각김밥입니다. 이번주 신상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국내산 김과 국내산 쌀을 사용해 만든 제품입니다. 지금 이 삼각김밥을 구매하면 아이시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어요.

 

 

편스토랑 마늘계란프라이짜장밥

쌀(국산), 소스1[설탕, 중창명가볶음춘장{춘장(소맥분(밀:미국산, 호주산))},양파(국산),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양지뜰볶음짜장분말], 알가열제품[계란(국산),변성전분, 식물성유지{대두유(외국산), 덱스트린, 옥수수전분], 절임식품[건조무, 기타과당, 정제소금,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호박산이나트륨], 마요네즈, 양파, 돼지고기, 콩기름, 과채가공품(중국산), 소스2, 조미김, 복합조미식품, 설탕, 정제수

 

국내산 김과 쌓을 사용해 만든 짜장삼각김밥 안에는 계란프라이와 마요네즈, 마늘, 단무지가 한군데 어우러져 삼각김밥임에도 아주 다채로운 맛을 만들어냅니다.

통째로 삼각김밥을 만들기 어려워서일까요? 계란이 잘라 들어가있는데 요게 조금 아쉽더라고요.

전자레인지에 데우지 않아도 좋았어요. 많이 드시는 분들은 매운볶음라면 계열들과 함께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단 하루, GS25day

이 글을 보는 시간이 아직 2022년 9월 25일이라면 당장 가까운 GS25편의점을 방문하세요. 오늘 단 하루 도시락, 김밥, 주먹밥, 햄버거, 샌드위치 전 상품을 50%할인행사한다고 합니다. GS25어플의 QR코드를 필요로 하기에 스마트폰 지참은 필수에요.

저는 위의 이찬원 마늘계란프라이짜장밥 삼각김밥을 아이시스 증정을 받고도 50%할인을 받아 무려 750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를 했습니다.(추가로 통신사 할인 받은 가격이에요.)

밥 한끼 사먹기 무서운 고물가 시대에, 이런 반값 행사라니 반갑지 않을 수가 없죠😊

근처의 GS25를 오늘 방문해서 저렴하게 편의점 브런치를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