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에게 맥주 이선희 스퀴즈 크래프트 복숭아에일 라거 말표

풍류를 아는 음료

J에게 맥주 이선희 스퀴즈 크래프트 복숭아에일 라거 말표

상피 2022. 11. 22. 21:02
반응형

*지나친 음주는 몸에 해롭습니다
*19세미만 청소년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스퀴드 크래프트 비어 J에게

지난 7월 출시된 맥주, J에게. 익숙한 노래의 제목을 가진 맥주입니다. 이전 마셔보었던 맥주들의 회사인 스퀴즈 크래프트에서 나온 제품이에요.
복숭아 맛과 라거 두 종류가 있어 구매해보았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4캔에 만원이라고 해서 짝을 맞춰 두개씩 구매했는데 참 잘못된 선택이었죠.

 

J에게 복숭아에일

원재료명: 정제수, 포도당, [보리맥아:외국산(영국, 독일, 호주 등)], [밀맥아:외국산(영국, 호주, 독일 등)], 귀리맥아(영국), 이산화탄소, 합성향료(복숭아향2종), 호프펠렛, 구연산, 복숭아농축액, 탄산수소나트륨, 수산화칼륨, 효모, 혼합제제, 염화칼슘, 황산칼슙

내용량:500ml
알코올함량: 4.0%

업소명 및 소재지: 주식회사 스퀴즈브루어리 순창공장(전라북도 순창군 인계면 물통길 22-6, 22-10)
본사(강원도 춘천시 공지로 353)

J에게 라거

원재료명: 정제수, [보리맥아:외국산(네덜란드, 독일, 영국 등)], 이산화탄소, 효모(미국), [호프펠렛: 외국산(체코, 독일, 미국)], 황산칼슘, 염화칼슘, 카라기난, 혼합제제

내용량:500ml
알코올 함량: 5.0%

업소명 및 소재지: 주식회사 스퀴즈브루어리 순창공장(전라북도 순창군 인계면 물통길 22-6, 22-10)
본사(강원도 춘천시 공지로 353)

J에게 맥주

제조 공장 주소를 보고 재밌다고 느낀건 처음이에요. 정말 물이 많을 것 같은 ‘물통길’. 본디 술은 물이 좋아야 좋은 술이 만들어진다죠.
그런데 J에게 복숭아맛은...아닙니다. 물론 마시는 사람의 취향에 의한 것이지만, 이날 따라 달달한 것이 땡겼는데도 불구하고 복숭아맛은 참 별로였어요.

 

곰표맥주와 같은 은은한 향이 아닌 캔을 개봉할 때 부터 황도 복숭아 통조림의 향이 느껴질 정도로 진합니다. 그리고 첫 맛 자체가 복숭아통조림 국물 맛이 납니다. 맥주보다는 주스에 가깝고 은은한 복숭아향이 아닌 뽐내는 복숭아통조림향이 진해요.
탄산감 자체도 강하지 않을 뿐더러 원재료명을 보면 여러 맥아들이 들어갔지만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혹여, 맥주 자체의 느낌을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J에게 복숭아는 건너 뛰시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2주전에 구매한 복숭아,라거 2개씩 짝 맞춰 4개에 만원 구매했지만 아직까지도 복숭라 맛 J에게가 냉장고에 잠들어있을 정도랍니다.

 


J에게 라거의 맛은 라거의 이름 답게, 에일과는 달리 구수한 쓴 맛을 전해줍니다. 에일류의 맥주와 같이 과일 향이 나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홉 향 자체가 구수한 것 같은데, 쓴 맛도 꽤나 있어요. 계속해서 혀에 맴도는 느낌입니다. 라거 느낌 팍팍 나게 첫 맛에는 탄산감이 잘 느껴지는 맥주에요.

말표맥주와 전라라거로 유명한, 스퀴즈브루어리의 맥주 J에게 입니다.

2022.03.21 - [내돈내산경험] - 전라 라거 맥주 스퀴즈브루어리 Squeeze craft beer 지역맥주 전라북도 맥주 전라도맥주 뮌헨식라거 Munich Helles

 

전라 라거 맥주 스퀴즈브루어리 Squeeze craft beer 지역맥주 전라북도 맥주 전라도맥주 뮌헨식라거 M

전라도에서 만든 맥주 새로운 맥주를 발견하는 것은 정말 큰 기쁨이에요. 포켓몬 빵 구해보려다 맥주에 꽂혀버렸습니다. 전라, 경기 뭐 이렇게 지역이름이 적혀있더라구요. 맥주 제조원 소재지

sangp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