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모제] 일레븐어클락 (Eleven o’Clock)

내돈내산경험

[제모제] 일레븐어클락 (Eleven o’Clock)

상피 2021. 6. 17. 23:57
반응형

때는 바야흐로 더워지기 봄날이었더랬죠. 더워지기 시작하니 제모제를 사야겠단 생각이 들어 주문을 했습니다. 사용하고 있던 제품이 바닥을 보이더란 말이죠~

사실,작년 겨울 제모제가 필요했어서 일레븐어클락을 주문을 했으나 일주일가량 도착하지 않아 아쉽게도 반품을 했었어요.
(제 물건은 전국을 돌고 있었고 왁스가 필요한 저는 급히 로드샵에서 샀더랬죠)
그냥저냥 쓰던 제품을 버리고 다시 주문한 일레븐어클락 !!!!!!!!!!!!

그렇게 일레븐어클락이 도착을 했습니다!!!!!


[전성분] 캐모마일, 갈색설탕가루, 레몬즙, 정제수, 씨솔트, 병풀추출물, 마치현추출물, 로즈마일꽃오일, 미네랄(칼슘, 칼륨)


뭐, 이건 100퍼센트 천연성분이네요!!!!!


네………….그리고 너무 흥에 겨운 나머지 애꿎은 손가락이 희생되었습니다ㅜㅜ


사용설명서는 장식이 아니에요. 꼭 읽어보아야 하는 지침서입니다. 원래 쓰던 제품이겠거니 하며 사용하면 크게 데입니다ㅜㅜ
전자레인지에 40초에서 50초가량 돌렸는데,, 끓어오르는 왁스를 보고 너무 놀래서 그냥 잡아 꺼내다 뉴턴의 법칙에 의해 데였죠….

주의사항!!!!!!!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43도 이하로 5초씩 가열해 사용하세요


라고. 적혀있네요…

한 달간의 붕대생활과 금방 사라지지 않을 흉터가 제 손에 자리잡았지만, 저는 그래도 이 제품을 버리지 않았습니다!!!
제가 잘못을 했지 제모제가 잘못한 건 아니잖아요ㅎㅎ


이번엔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보았는데요…. 43도에서 5초간이래서………중탕을 좀 했는데 도저히 안녹아요…..ㅜㅜ

무섭지만 전자레인지를 써보았습니다.

5초간씩만 돌렸어요.

 

몇번을 반복하니 잘 녹아들었습니다!!!!

대충 온도를 보고 동봉해져있는 반영구 무슬린천을 이용해서 따앗-!!!

………………….?.?.?????????????????????

옴마? 안아파요. 되게 자극 없고 잘 뽑혀요 진짜. 솔직히. 사용했던 타사 제품은 이렇게 한번에 깔끔히 처리가 안됐었는데 그냥 전멸이더라구요.
그리고 피부에 묻은 왁싱이 상당히 물에 잘 씻겨내려가요. 100프로 천연성분이라 그런가봐요.
동봉된 무슬린천은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천이라 여러번 세탁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하고 나면 좀 쪼그라들긴 하더라구요.



저는 너무 개인적으로 만족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제발 진짜 화상에 유의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