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배홍동비빔면 배맛홍고추동치미 비빔면

내돈내산경험

농심 배홍동비빔면 배맛홍고추동치미 비빔면

상피 2021. 7. 9. 22:31
반응형

얼마전에 대형마트를 방문했는데, 제 귓가를 계속 울리는 광고 음악이 있었습니다.
배~.홍.동 비빔~면↗️
한번이 아니라 반복적으로 제 귓가를 때리는데, 너무나도 그것이 무슨 면인지 너무나도 궁금했더랬죠.
어디서 많이 들어본  목소린데...유재석님이라는것은 나중에 알았습니다🤣

마침 세일하는 것 같아 한 묶음을 집어 구매했습니다.
배홍동이라는게 처음에는 어디어디 ~동 인줄 알았지만 그것이 아닌, 시원 달달한 맛과 매콤한 고추 새콤 치미가 합쳐져 <배홍동비빔면>이라고 합니다.


4봉지가 기본이나 덤이 붙여져있는 것을 골랐습니다. 사은품 사랑합니다❤️


조리방법은 너무나 간단하죠.
1. 끓는 물 600ml에 면을 넣고 3분간 더 끓입니다.
2. 익힌 면을 냉수에 충분히 헹구어 차게 만든 후 물기를 빼고 홍고추 숙성 비빔장과 잘 비벼주십시오.
3. 마지막에 고소한 참깨 토핑을 뿌려서드시면 됩니다.


비빔면 조리과정이야 뭐, 여타 제품들과 다르지 않거 같네요.


봉지 안에는 이렇게 들어있구요.

물 600ml를 준비해서

팔팔끓으면

면을 넣고 3분의 알람을 맞춤니다.

오호라~! 토핑을 봉지째 으깨면 손에 묻히지 않아도 깨소금이 되겠네요!!!

모든 것을 넣은 결과,
이렇게 여느 비빔면과 같이 아주 간단하게 완료되었습니다.

기호에 따라 오이와 삶은 계란 등을 넣으라는 이야기는 있었지만 오리지널도 먹어봐야하니, 심플하게 마련했습니다.

첫맛은, 상당히 심심했습니다. 보통 팔도비빔면을 잘 사먹는데 양념장 자체가 팔도보다는 조금 간이 세지 않은 느낌이라 좋았구요. 팔도보다는 맵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첫 맛만 안맵지, 마지막에 다 먹고나니 맵더라구요. 저 홍고추가 청양고추인것 같다는 느낌이 세게 들었습니다.

시원한 배맛과 동치미라고 하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양념장이 약간 냉면육수 응축된맛 같은 느낌이 들긴 했지만 이 맛은!!!!!! 배맛과 동치미다!!!!! 하는 느낌은 없었구요.
면발이 전분이 함유되어있으며, 얇아서 삶았을때 탱글탱글하여 쫄깃 찰진 식감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모르고 먹으면 사실상 그냥 늘 먹던 비빔면 같은 느낌인 것 같았어요.
무언가의 특징이 있으려나 하고 열심히 맛을 느껴보려 해서 미묘한 차이점을 느낀 것이지 그냥 저냥 맛 자체는 비슷합니다.


다만, 양념장의 간(슴슴)과 면발(탱글탱글)이 제 입맛 최적화인것이 마음에 드네요.


개인적으로 이제 마트에 장보러 갔을 때, 비빔면을 구매하려 할 경우 그냥 세일 많이하는 제품 살 것 같아요. 늘 그래왔듯이요.
배홍동 비빔면이 정가이고 타 비빔면 제품이 세일을 하면 당연 세일을 하는 제품을 앞으로도 고를 것 같습니다.😉
굳이 타 제품보다 비쌀 경우 굳이 배홍동비빔먄 아니면 안돼!!! 의 생각은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