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나인트리호텔

맛과 멋의 나들이/서울나들이

인사동 나인트리호텔

상피 2021. 6. 20. 20:55
반응형

이번 서울 여행은 인사동 나인트리호텔로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평소 앱을 통한 주문을 좋아하기에, 여느때와 다름없이 자주 이용하는 쇼핑앱을 보고 있었는데요(a.k.a gs fresh사전예약)

사전예약으로 나인트리호텔이 올리와 있었더랬죠. 망설임 없이 결제를 한 것이 이번 서울 나들이의 시작이 되었었죠.

 

나인트리호텔 인사동점은 안녕인사동에 있어요.
저는 안녕인사동이 어딘지 모르기에, 지도를 검색하여 이동을 합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길49


저희는 조계사방향쪽에서 들어갔어요.
아침부터 돌아다녀서 너무 피곤하기도 하고 좀 앉아있고 싶어서 일찍 도착을 했어요. 로비에 앉아서 체크인 기다리려 했는데,,

 


일찍 오길 잘했나봐요. 체크인을 기다리는 팀이 저희 앞에 두팀정도 되더라구요.


3시 체크인이지만 붐빌 것을 대비해 다행히 체크인을 미리 할 수 있었어요. 실제로 저희 체크인이 끝날 때 즈음 사람들이 체크인을 하러 와 줄이 길어졌어요.
큐알코드 저희 가족 다 완료하고 체크인절차가 끝났습니다.


저희는 스탠다드 트윈으로 2개를 예약해놓았었는데요, 체크인 할 때 욕조가 있는 방으로 배정을 이야기해서 욕조있는 룸에 묵을 수 있었어요.
체크인이 늦어졌다면 아무래도 원하는 방 배정은 어려웠을 것 같아요. (입욕제가져온 보람이 있었어요ㅜㅜ)


부모님방과 저랑동생이 묵을 방을 최대한 가까이 요청을 했지만 바로 옆방은 어렵다하더라구요.

룸 키는 정말 중요하죠. 소지하고 있지 않으면 엘레베이터를 못타니까요.
엘레베이터에 카드를 대어 준 후 8층을 눌러 룸으로 향합니다.


요고 비누 향이 아주 좋아서 일부러 손을 자주 씻었어요ㅋㅋㅋㅋ

웰컴티들과 저 나무색 뚜껑달린 친구는 아이스버킷이에요. 나인트리 호텔에서 본인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중요한 친구이죠.

채광이 너무좋아 모공까지 훤히 들여다 볼 수 있는 거울도 있구요.

 


통창이라 그런지 시원시원하네요. 저희 방은 이런 통창구조였지만 부모님이 묵으셨던 저희 방과는 조금 다른 구조였어요


부모님방은 사진을 찍을 기회가 없어서ㅜㅜ

 

제가 묵은 방이 통창이라면 부모님 방은 소파와 테이블만큼의 높이를 뺀 창문이었어요.


나인트리호텔의 시그니처인 베개 서비스도 주문해 보았습니다. 9가지의 베개가 있어 원하는 타입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날도 더우니 얼음물이 너무나 마시고 싶네요. 그래서 아이스버킷을 들고 복도로 나왔습니다.
왜냐하면


네 그렇습니다. 얼음정수기가 각 층마다 배치되어 있습니다!!! 얼음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되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5층 로비 옆에는 라운지가 있어 언제든지 커피를 내릴 수 있지만 지금은 그 장소에서 음용은 안된다고 하네요ㅜㅜ

12층에는 운동을 좋아시는 분들을 위한 피트니스룸까지 갖춰져 있어요.

가성비 면적에서는 정말 최고의 호텔인 것 같아요. 리뷰 중 방음이 좋지 않다라는 의견도 있긴 했지만 저희는 너무 편하게 숙면을 취했더랍니다ㅎㅎ

슬슬 출출하니 간단히 요기를 하러 인사동쪽으로 나서봅니다.

2021.06.22 - [맛과 멋의 나들이/서울나들이] - 인사동 큰집

 

인사동 큰집

나인트리호텔에 짐을 풀고 난 후 간단한 요깃거리를 찾아 인사동거리로 나섰습니다. 사실 원래의 목적지는 삼청동쪽에 도가니탕이었는데, 지치고 발아프고 쉬고싶어서 인사동에서 해결하기로

sangpee.tistory.com

 

반응형

'맛과 멋의 나들이 > 서울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장시장 육회 맛집 우가육회  (0) 2021.06.22
인사동 큰집  (0) 2021.06.22
창경궁나들이  (0) 2021.06.20
[남대문 맛집]서울 3대평양냉면 부원면옥  (2) 2021.06.19
남산나들이  (0) 2021.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