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시장 육회 맛집 우가육회

맛과 멋의 나들이/서울나들이

광장시장 육회 맛집 우가육회

상피 2021. 6. 22. 20:41
반응형

생각보다 조금 더운 날이었습니다. 6월6일 현충일은.

아침에 경복궁을 산책하며 아름다운 우리 문화유산을 지켜주신, 또 우리나라를 지켜내 주신 모든 분들을 향해 묵념을 했습니다.

경복궁을 둘러보고, 청계천을 산책을 하고나니 어느덧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네요. 배가 고프죠...

그래서 광장시장으로 발걸음을 씩씩하게 옮겨봅니다!!!

 

종로4가쪽에서 광장시장에 진입을 했습니다. 확실히 햇빛을 안쬐니 더위에서 좀 살 것 같았어요.
어디가서 어떤 부침개를 먹어볼까~~ 두근반 세근반 기대하며 먹거리의 중심부를 향해 가고있었는데요.
더웠습니다. 너무너무 더웠습니다 ㅜㅜ
더운 공기+부침개의 열기, 그리고 시장의 뜨거운 열정을 이기지 못한 저는 목표를 바꿨습니다. 시원한 가게로
그 중 좀 한산하고 시원할 것 같은


우가육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98-2 대동빌딩
으로 입장했습니다.


입구가 두개더라구요. 시장쪽에서 진입할 수 있는 입구와 대로변에서 입장할 수 있는 입구.


저희는 당연히 시장쪽에서 들어갔구요, 사실 너무 더웠기에 뭐 파는 가게인지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들어갔어요.

메뉴를 보기도 전에 벽에 붙어있는

냉면 먼저 픽했구요. 육회냉면은 먹어본 적이 없어서 물로 나오는지 비빔으로 나오는지 여쭤보았더니 비빔으로 나온다고 말씀하셔서, 받고 물냉면 추가요~!!!!
그리고 기왕 온김에 한우육회도 주문을 했습니다. 목이 너무 말라 시원하게 축여줄 장수막걸리도 주문을 했죠.


기계로 직접 시원~하게 뽑은 냉면이 나왔어요.

12,000원 육회냉면

 

8,000원 물냉면
28,000원 우가육회

냉면 나오는 속도 5G급이네요🥰

기본적으로 소고기 뭇국을 주셨는데요, 명절에 차례지내고 먹었던 탕국보다 맛있었구요.


물냉면이 바닥을 보이니 너무 아쉬워 한 그릇 더 시켰습니다ㅎㅎㅎ



최근 먹은 냉면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역시 저는  평양보다는 함흥파인가봐요🤣

상당히 맛있게 먹은 우가육회였습니다. 다음번에 광장시장 들리면 다시 한 번 더 방문하고싶은 곳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