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동빵공장 블루리본 성북동면옥집 길상사 간송미술관

맛과 멋의 나들이/서울나들이

성북동빵공장 블루리본 성북동면옥집 길상사 간송미술관

상피 2023. 10. 16. 13:23
반응형

성북동빵공장

성북동면옥집에서 배부르게 식사하고 온김에 들려본 성북동빵공장. 연휴인 빨간날이었는데 아쉽게도 영수증할인 이벤트는 평일에만 한다고해요.

내려갈 때 꽤나 계단의 단차가 있어 두번 오르락내리락 하면 땀이 나더라구요😅

볕좋은 테라스의 좌석은 이미 만석이었고 내부의 공간들 또한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내부는 층고가 높아 더욱 넓어보이고 시각적으로 시원해보였어요.

집으로 가져갈 것이라 모양 예쁜 빵들은 포기하고 기본에 충실한 식빵이나 깜빠뉴들을 골라보았습니다.

 

한성대입구역까지 내리막길

길상사에서 성북동면옥집까지 혹여 사고 나면 어쩌나 하고 걷던 대사관로길과 다르게 한성대입구역으로 향하는 내리막길은 인도와 차도가 명확히 구분되어있었어요. 그래야 만약의 사고 날 가능성이 적겠죠? 걸으면서 본 주변은 상당히 한적하고 조용하니 도심의 분위기가 안나서 신기했어요. 대사관저들이 많아서 그런 것일까요?

 


집에 도착해 포장해온 빵들을 먹어보았는데, 왜 더 구매해지 않았을까 하고 후회했습니다. 으레 경치좋은 곳에 빵집들이 있는게 유행이니 뷰맛집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완전 빵맛집이었네요. 식빵이 맛있는건 진짜 오랜만이에요. 깜빠뉴도 상당히 맛있구요.

연휴라 내부에 사람이 많아 집으로 왔는데, 다음번에는 느긋하게 경치를 감상하면서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2023.10.16 - [맛과 멋의 나들이/서울나들이] - 성북동면옥집 성북면옥 길상사맛집 성북동맛집 간송미술관

 

성북동면옥집 성북면옥 길상사맛집 성북동맛집 간송미술관

길상사에서 가는 길 일교차가 커지면서 점점 단풍이 들고 있습니다. 모쪼록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최고의 보험 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렇게 좋은 날씨에 나들이 다니면서 힐링

sangp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