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병원 건대입구 본죽 본죽건대점 메뉴

맛과 멋의 나들이/서울나들이

건대 병원 건대입구 본죽 본죽건대점 메뉴

상피 2023. 4. 10. 15:49
반응형

건강하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건대 병원 앞 본죽

본죽은 이전부터 정말 꾸준히 방문하고 있는 죽집이에요. 아플 때는 물론이고 수능을 비롯한 도시락이 필요한 시험의 경우 저는 본죽에서 사갔거든요. 스트레스로 인해 밥은 소화시키기 힘든데 죽은 편안히 먹을 수 있죠.
본죽은 건강하게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건대입구의 매장을 방문했는데 병원 앞이라 많이 방문하실 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본죽&비빔밥cafe건대점

서울 광진구 능동로 95
2호선, 7호선 건대입구역 5번 출구 약 1분
02-469-6288

 

 

3월 초에 찍은 사진이라 아마 4월 중순에 접어드는 지금과는 계절메뉴의 차이가 있을 듯합니다.

 


아래 메뉴 중 역시 시그니처는 전복죽이지만 봄에 접어드는 시기였고 병원 앞이라 그런지 조금 건강하게 먹고 싶어 냉이불고기현미죽을 주문했습니다.

봄 내음 가득한 냉이불고기현미죽

아무래도 병원 앞이라 그런지 기다리는 동안 앰뷸런스소리가 많이 들리더라고요. 큰 병원 오는 일 없게 늘 무탈히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위의 사진에 보면 생각보다 죽의 양이 적을 거예요. 통상 먹는 본죽의 양의 반은 포장해 달라고 하였거든요. 침 닿지 않게 미리 덜어 포장해서 상하는 걱정 없이 보관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하고 위생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당시는 3월 초였지만 4월에 접어든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 하나 한낮에는 덥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기온이 상승하죠. 상한 음식을 먹고 병원에 방문하게 될 일 없게 미리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겠죠?

 



본죽은 염도 당도를 조절할 수 있고 현미나 귀리밥으로 선택도 가능한 것이 정말 건강을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위한 세심함이 돋보이죠. 아이들을 위한 유아죽도 정말 건강해 보입니다.

속 편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건대 병원 앞 본죽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