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집 만두전골 하남 미사 맛집 신장동 은고개

맛과 멋의 나들이/경기도나들이

만두집 만두전골 하남 미사 맛집 신장동 은고개

상피 2024. 2. 27. 11:18
반응형

추위를 잊게해주는 만두전골

눈도 오고 으슬으슬한 2월의 날씨입니다. 무언가 따듯하면서 알찬 음식이 먹고싶은 그런 날씨죠. 뜨끈뜨끈한 국물찾아 방문한 하남시의 만두전골집 만두집 입니다.

만두집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672
영업시간 10:00-21:00
031-793-9317

 


전골주문은 2인분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 포장도 가능하고요.
수저가 처음부터 놓여있는 것이 아닌 소독해 나오는 듯해요. 이런 시스템 청결한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만두전골을 3인분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세팅되는 반찬들은 푸짐한편이 아닙니다. 그러나 셀프로 정말 먹을 만큼만 더 가져가는 시스템이라 원하시는 분들은 딱 먹을만큼 퍼가시면 됩니다. 음식물쓰레기 나오지 않게 정말 소비할 수 있는 만큼만요.

 


만두전골의 국물은 상당히 슴슴한 편이에요. 육수에 감칠맛도 있으며 간이 세지않으면서 느끼하지 읺은 맛이 계속 입안으로 호로록 들어가게되는 맛이에요. 만두도 정말 자극적이지 않아서 속이 편안합니다. 집에서도 만두를 빚을 때 간이 세지 않게 하는 편이라 입맛에 딱 맞았답니다. 마지막으로 칼국수까지 넣어 정말 포만스러운 식사를 했어요.

깔끔한 맛과 센스 만두집

보통 식당을 가면 식사를 다 했다는 느낌으로 커피를 한잔 씩 드시잖아요? 믹스커피가 기본이라 저는 마시지 않았었는데 아메리카노가 있네요? 요즘엔 나이 있으신 분들도 건강을 생각해서 당분이 들어간 믹스커피 종류보다 아메리카노나 설탕 넣지 않은 카페라테를 즐기신다는데 센스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만두집은 제가 듣기로는 하남에서 광주로 향하는 엄머리의 은고개손칼국수가 본점이라 알고있어요. 늘 손님이 엄청 많다고 소문이 난 집이죠. 미사에 위치한 곳이 교통적으로 접근이 조금 더 편한 것 같아요. 또한 곧 있으면 벚꽃이 아름답게 피는 시즌이 도래할텐데, 식사할 겸 구경할 수도 있고요.

미사리 맛집 만두전골, 으슬으슬한 날씨에 몸 녹이기 정말 딱 좋은 곳입니다!

https://ace-jangsu.tistory.com/entry/%EC%9C%A0%ED%9B%84%EC%9D%B8-%EB%A7%9B%EC%A7%91-%EC%9D%B4%EC%9E%90%EC%B9%B4%EC%95%BC-%EB%A5%98%EC%95%88-%E9%BE%8D%E5%BA%B5

 

유후인 맛집 이자카야 류안 龍庵

유후인 역 근처 맛있는 이자카야원래 가고자 했던 이자카야가 오픈을 하지 않은 상황이었어요. 숙소로 들어가기엔 아쉽고 밖에서 한잔 하고 싶었는데 숙소에서 제일 가까운 곳으로 아무데나 들

ace-jangs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