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청하 스파클링 롯데 롯데주류

풍류를 아는 음료

로제 청하 스파클링 롯데 롯데주류

상피 2024. 1. 1. 15:55
반응형

*지나친 음주는 몸에 해롭습니다
*19세미만 청소년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핑크빛의 예쁜 로제청하

신년이 밝았습니다. 2024년에는 정말 좋은 일들만 가득한 한 해로 채워지면 좋겠다는 소망을 빌며 찾은 편의점에는 핑크빛 가득한 청하가 있었어요. 스파클링 청하가  상당히 호감이었기에 궁금함이 정말 가득했습니다. 색감도 너무 예쁘고 연말연시에 잘 어울리는 대체 와인 같은 느낌이에요. 새해가 밝은 즐거운 오늘 같은 날 홀짝홀짝 가볍게 마시기 좋게 생긴 제품이지 않나요?

 


언제 나온 제품인지 인터넷에 찾아보았는데 관련기사들이 2주 전임을 보면 즈음 나온 것 같네요. 은하수의 별빛을 담은 스파클링 청하도 상당히 예뻤는데 로제청하의 디자인도 너무 색감이 좋네요.

롯데 로제청하
알코올:7%
용량:295ml
원재료명: 정제수, 청주(쌀(외국산),효소제, 종국,효모), 화이트와인(청포토(스페인산),무수아황산(산화방지제)), 기타과당, 이산화탄소,구연산,천연향료(사과향),엘더베리농축액(오스트리아산),수크랄로스(감미료)
제조원:롯데칠성음료(주) 광주광역시 북구 양일로111

 

가볍게 마시기 좋은 맑은 롯데 로제청하

개봉하는 순간 잔잔한 탄산들이 보글보글 올라오네요. 스파클링와인 같은 느낌입니다. 파스텔물감을 풀은 듯한 연분홍빛의 색의 롯데 로제청하.
엘더베리라는 베리류의 농축액과 사과향 덕분인지 과실내음이 처음 맞아줍니다. 달달한 듯 하지만 바디감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깔끔한 느낌이 들며 마시다 보면 어느새 한 병이 사라져 버리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네요.
청하의 특유의 맛은 크게 나지 않으며 달큰한 맛과 끝맺음이 좋아서 그런지 계속 마시게 되니 자제가 필요합니다.

 


새해를 맞아 마셔본 제품이라 그런지 이전의 스파클링보다 연말연시에는 로제청하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리고 연말연시 아니어도 봄에도 참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술입니다. 이 정도면 그냥 로제 청하에 꽂힌 거네요, 제가😂

새로나온 로제 청하. 달달한 맛처럼 올 한해 달콤한 일들만 가득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