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와인 캔와인 캠핑와인 웨스트와일더 카베르네소비뇽 스파클링화이트 GS

풍류를 아는 음료

편의점와인 캔와인 캠핑와인 웨스트와일더 카베르네소비뇽 스파클링화이트 GS

상피 2023. 10. 14. 12:43
반응형

*지나친 음주는 몸에 해롭습니다

*19세미만 청소년은 구매할  없습니다.

과하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캔와인 웨스트와일더

주류를 구매할 때 단골 편의점으로만 주로 가기에 시야 내에 들어오는 술들은 한정적일 수 밖에 없어요. 그러던 도중 옆동네 GS에 갈 일이 있었는데, 참새가 방앗간 못지나친다고 어느새 주류코너를 훑고 있더라고요. 그 때 발견한 것이 이 캔와인, 웨스트와일더 입니다.


버니니나 스피릿제로 계열의 스파클링와인은 알고있었지만 입맛에 그리 맞지 않았던터라 사실 솔직히 큰 기대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상당히 맛있더라고요.

West+Wilder
품종-카베르네 소비뇽
종류-레드 
지역-Califonia, USA 
알코올 도수 13%

당도🍷
산도🍷🍷🍷
바디🍷🍷🍷
탄닌🍷🍷🍷

Cherry, Raspberry, Blueberry, Mint

웨스트+와일더의 카베르네 소비뇽은 밝은 자줏빛 색상에 상큼한 베리류의 향이 풍부하고 민트와 같은 허브향이 조화를 이룹니다. 신선한 풍미를 시작으로 무겁지 않은 탄닌의 존재감은 기존의 레드와인과는 색다른 묘미를 선사합니다.

추천음식: 피자, 치즈, 스테이크, 갈비, 햄버거 

Simple Tasting Note
체리와 같은 붉은 과실의 풍미가 느껴지고 적당한 타닌, 산미의 조화가 아름다운 와인

West+Wilder
품종-소비뇽블랑, 슈냉블랑, 알바리뇨, 리슬링
종류-스파클링
지역-Califonia, USA 
알코올 도수 11~12%

당도🥂
산도🥂🥂🥂🥂
바디🥂🥂
타닌🥂

Green Papaya, Lemon, Lime, Jasmin

웨스트+와일더의 스파클링 화이트는 날씨 좋은 봄의 햇살과 같이 반짝입니다. 레몬, 라임과 같은 시트러스 향으로 시작하여 자스민과 열대 과실의 향이 피어오르며 입에 머금자 마자 느껴지는 톡 쏘는 버블과 기분 좋은 산도는 야외에서 즐기기에 가장 안성맞춤인 와인입니다.

추천음식: 그린샐러드, 피쉬 앤 칩스, 돼지고기

Simple Tasting Note
라임, 자스민의 풍미에 버블이 어우러져 캐주얼하면서도 활기찬 와인  

레드와인은 크게 무겁지 않으면서 균형을 어느정도 잡아주는 맛으로 캔와인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입니다. 보통 캠핑갈 때 와인 들고가면 무겁고, 오프너 챙겨야하고, 다 못마시면 아깝고 뭐 그렇잖아요? 단, 250ml적정 용량으로 과음하지 않을 수 있는 그런 와인입니다. 추천요리에 돼지고기가 있는데 정말 삼겹살이랑 잘 어울릴 와인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스파클링와인은 입맛을 초반에 돋구어주는 역할을 잘 잡아주더라고요. 캠핑에서 맥주대신 에피타이저로 마시기에 아주 상큼하니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캔스파클링와인에 비해 맛의 퀄리티가 좋다고 느꼈어요.

 


GS 앱으로 웨스트와일더 캔와인 재고 찾기 

단골 편의점에서 구한 것이 아닌 다른 동네에서 발견할 수 있었던 만큼 모든 편의점이 다 들여놓는 제품이 아니더라고요. 내 근처에서 판매하는지, GS 앱을 이용해 재고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일단, 집 주변 세븐일레븐, CU, 이마트24 전부 본 적이 없었기에 GS 기준으로 찾게 되네요.

 

앱의 중하단 쪽에 보면 많이 찾는 서비스에 재고찾기가 있습니다. 그것을 눌러 재고를 검색하면 주변 편의점들의 재고를 파악할 수 있죠. 

을지로를 중심으로 검색을 해 보았을 때 GS가 많지만 이 제품을 구할 수 있는 매장은 상당히 한정적이라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이 알려지지 않았고 인기가 크게 없어 그런것 같아 뭔가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집에서나 캠핑할 때나 적당히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와인을 찾으신다면 웨스트와일더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