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카롱 쁘띠몽쉘 몽슐랭3탄

내돈내산경험

돌카롱 쁘띠몽쉘 몽슐랭3탄

상피 2023. 10. 25. 16:35
반응형

제주돌카롱과의 콜라보레이션

덥지도 춥지도 않으면서 하늘까지 맑아 그냥 집앞만 걸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가을입니다. 마침 물들면서 떨어지는 낙엽들도 있구요. 여행다니시는 분들도 정말 많으신 것 같더라고요. 예쁘게 단풍물드는 것을 볼 수 있는 때는 지금밖에 없죠.

그런데 여행갈 때에는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니 여행자 보험 정말 필수인 것 같아요. 출발부터 집에 올 때까지 보장을 해 주니까요.

그래서 저도 여행갈 때에는 꼭 여행자 보험 가입하는 편이에요. 최근에는 여행갈 시간이 안되 보험 가입을 한 적이 없네요. 빠른 시일내에 여행자 보험 가입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가능하다면 해외로 말이죠.)

 

여행은 못가도 마트는 잘 다닙니다. 이마트에서 만난 몽슐랭3탄 돌카롱*쁘띠몽쉘입니다.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원재료명: 설탕, 밀가루(밀;미국산), 식물성크림(유당(미국산), 가공유지(싱가포르산), 설탕, 혼합식용유(경화유), 혼합분유), 쇼트닝1(가공유지(팜핵에스테르화유;말레이시아산), 식물성유지(팜유;말레이시아산),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레시틴, 토코페롤(혼합형)), 정제수, 전란액, 쇼트닝2(채종유, 프로필렌글리콜지방산에스테르,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레시틴, 토코페롤(혼합형), 쇼트닝3, 물엿, D-소비톨액, 유청단백분말, 기타가공품1, 기타가공품2, 코코아분말1, 코코아분말2, 산도조절제4종, 혼합제제1(변성전분, 설탕, 말토덱스트린), 주정, 혼합분유, 가공유지(경화유), 향료5종, 유크림, 한라봉과즙분말(한라봉농축액(한라봉;제주산)), 정제소금, 혼합식용유(경화유), 혼합제제2(채종유, 파프리카추출색소, 카로틴, 비타민E), 코코아분말3, 유화제2종, 바닐린

제조판매원: 롯데웰푸드(주) 경남 양산시 양산대로1158

 

현무암을 담은 돌카롱 쁘띠몽쉘

돌카롱이라는 곳의 마카롱꼬끄가 돌같은 표면 표현이 특징인 것 같더라고요. 그것을 몽쉘이 입힌 모양이네요. 마치 제주도의 현무암을 연상시키죠. 사이즈는 지름이약 4.5센티가 조금 넘는 정도입니다. 몽슐랭로드 2탄 태극당과의 콜라보 때는 그래도 어느정도 이렇게 작지는 않았는데 그건 몽쉘이고 이건 쁘띠몽쉘이어서 인지 상당히 크기가 작네요. 돌카롱에서 판매하는 마카롱을 디자인 한 것이라면 어느정도 이해는 합니다만...물론 장점은 한입거리라 먹기 편하다는 것이 있습니다.

 

맨 위의 몽쉘 특유의 에스라인만 몽쉘이고 전혀 몽쉘스러움이 없는 제품이에요. 아마 크림이 기존 몽쉘크림과 결이 달라서 그렇게 느껴지는 듯 합니다.

돌카롱쁘띠몽쉘은 한 입 넣었을 때 유자보다 상큼한 한라봉의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상당히 기분좋습니다. 얼려먹어도 맛있을 것 같고 느끼한 맛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더 선호할 것 같은 제품입네요. 작아서 생각없이 까먹게 되는, 살찌기 아주 좋은 간식이에요.

 

상큼한 한라봉의 향을 가진 몽슐랭3탄 돌카롱쁘띠몽쉘입니다.

2022.04.13 - [내돈내산경험] - 몽쉘 태극당 신제품 롯데 태극당몽쉘 사과잼 로루케익 몽슐랭로드

 

몽쉘 태극당 신제품 롯데 태극당몽쉘 사과잼 로루케익 몽슐랭로드

몽쉘 신제품 태극당몽쉘 이마트에서 만난 태극당 몽쉘. 재미있는 신상 과자 없나 탐색하던 와중에 발견했죠. 많은 분들이 구매했는지 허전한 선반을 보며 이거 핫한 거다!! 라는 생각이 들어 바

sangp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