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마로 엔제리너스 토끼해 이벤트

내돈내산경험

마시마로 엔제리너스 토끼해 이벤트

상피 2023. 1. 17. 17:34
반응형

토끼해의 행사, 마시마로

엔제리너스는 국내 대형 체인점이죠. 한 때 정말 자주 갔었는데 요즘은 점내 취식보다 테이크아웃을 많이 해서 그런지 별로 갈 일이 없었습니다. 타 체인점 커피집 양 많고 저렴한 곳 많잖아요😅 하루 한 두잔 마시는 커피값도 쌓이다 보면 정말 엄청나더라고요.


자주 가던 체인점은 아니었지만 어쩌다 방문을 하게 되었던 엔지리너스였어요. 여느때와 같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려 하는데 눈 앞에 추억 돋게 만드는 토끼 인형이 있지 않겠어요? 정말 오랜만에 만나보는 마시마로였죠. 엽기토끼라는 말이 더 익숙한 마시마로는 초등학생 때 플래시 영상으로 유행을 타 인기가 있었죠. 이것 참, 성인이 되어서 좋은 점은 부모님 허락을 받지 않고도 이런 것을 구매하기 좋아요. 평소 아이스 아메리카노값도 비싸다고 했으면서 마시마로에게는 한없이 다정하게 긁히는 카드예요. 다른 체인점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몇 잔인지...

마시마로 인형와 마시마로 스탠컵

남은 수량 1을 보고 정말 지나칠 수 없어 구매한 마시마로는 옛 기억에 비해 더 귀여워졌네요. 그 때에는 한 쪽 팔에 뚫어뻥을 늘 소지하고 있었는데 세월이 지난 지금은 토끼스러워졌네요.
인형과 스탠컵은 제조국가가 모두 중국이더라고요.
딸기계열 음료는 정말 귀엽네요. 맨 위에 마시마로로 장식된 포인트가 있어요. 새콤한 느낌은 없고 달달하면서 딸기 과육이 신선하게 씹히는 맛이 나름 좋았습니다.

 


마시마로 시리즈에 지불한 값으로 인해 당분간은 더더욱 여타 저렴한 체인점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겠네요🥲
토끼해 이벤트 마시마로 인형은 위와 같이 많은 수량이 있은 것이 아니라 없는 매장도 있다고 해요. 운이 좋았네요. 마지막 하나를 얻었으니까요.
올 해도 좋은 일만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내년에도 내 후년에도 앞으로 계속말이죠🥰 모두 행복하시고 복 많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