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랑이맥주 무직타이거 세븐브로이 맥주 세븐일레븐 신제품 뚱랑이 맥주 신상 호랑이해 맥주 Off 나를 위한 맥주

풍류를 아는 음료

뚱랑이맥주 무직타이거 세븐브로이 맥주 세븐일레븐 신제품 뚱랑이 맥주 신상 호랑이해 맥주 Off 나를 위한 맥주

상피 2022. 1. 28. 22:07
반응형

*지나친 음주는 몸에 해롭습니다.
*19세미만 청소년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범띠 해를 맞아 콜라보레이션한 신상 맥주!
무직타이거의 적호 뚱랑이가 그려져 있는 뚱랑이맥주입니다.

무직타이거의 무직은 정말 무직!! [unemployed]
직장을 벗어나 원하는 일을 하는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의미라고 합니다.
자의든 타의든 이 시대의 모든 무직을 응원한다며, 우리는 무직이고 뮤직이고 또 무적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합니다.
의미가 너무 멋있네요👍🏻



바쁜 하루를 보내고 'on',
나를 위한 'off life'
너무 좋은 말이네요 ㅜㅜ

이맥주
세븐브로이맥주(주) 강원도 횡성군 공근면 경강로초원6길 60

원재료명: 정제수, 보리맥아(독일), 밀(독일), 호프펠렛(독일), 효모(벨기에), 합성향료, 혼합제제(유화제, 오렌지추출물), 효소제, 효모영양강화제, 이산화탄소

알코올:5.3%

가격: ₩3,500

위의 너구리 모양의 로고는 세븐브로이의 특징입니다.
물 좋은 곳을 전국구로 찾아다니다 사람을 보고도 도망가지 않는 너구리를 횡성에서 만나 그곳에 맥주공장을 지엇다는 세븐브로이 창업주의 이야기는 유명하죠.

곰표 맥주로 대박난 세븐브로이와 세븐일레븐, 그리고 무직호랑이의 합작품 뚱랑이맥주.
참 보면 볼수록 디자인이 너무 이쁘고 눈길이 갑니다ㅎㅎ

곰표맥주는 복숭아향이 특징이죠.

뚱랑이맥주는 시트러스계열의 향이 나요. 사실 원재료 보기 전엔 자몽향인 줄 알았어요. 자몽향 첨가 음료수의 맛이 났거든요.
끝맛은 감싸주는 살짜쿵 쌉사름한 맛이 납니다.
하지만 원재료명을 보고 나서야 오렌지 향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죠.
오렌지 풍미의 밀맥주라네요.

세븐브로이의 홈페이지에 따르면 치킨, 샐러드, 해산물요리, 까망베르치즈, 브리치즈, 숙성염소치즈에 어울린다고 합니다.

무직호랑이와 함께하는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세븐브로이의 뚱랑이맥주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