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열맥주 맨날 술이야 바이브 윤민수 맥주 Vibe/Wail/Beer세븐일레븐 맥주 편의점 맥주 Yoon min su

풍류를 아는 음료

오열맥주 맨날 술이야 바이브 윤민수 맥주 Vibe/Wail/Beer세븐일레븐 맥주 편의점 맥주 Yoon min su

상피 2022. 1. 25. 00:20
반응형

*지나친 음주는 몸에 해롭습니다.
*19세미만 청소년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맨날 술이야🍷🥂🍻🍺🍶🥃🍸🍾

술을 마시기 위한 노래가 아닌 이별의 아픔에 대한 노래지만 가사가 너무나 특징적이라 술 많이 마시는 사람에 대한 이미지의 노래도 강해졌죠.
아무튼 그 노래를 부른 바이브의 윤민수님의 사인이 디자인 되어있는 오열맥주!!!
오열과 슬픔이 녹아있는 바이브. 윤민수님이 오열이형, 슬픔이형 담당이라면서요?ㅋㅋㅋㅋ

오열맥주수제맥주 업계최초! 엔터테이먼트와 협업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가수 윤민수님은 가장 이상적인 맥주맛을 찾기 위해 제품개발 전 과정에 직접 참여했고, 웃음이 나게 하는 캔 디자인에도 아이디어를 제공했다고 하네요!!!

https://www.fnnews.com/news/202201191100442383

 

더쎄를라잇브루잉, 가수 윤민수와 콜라보..'오열맥주' 출시

[파이낸셜뉴스] 수제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은 가수 윤민수의 창법을 모티프로 한 ‘오열맥주’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오열이 형’이라는 별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윤

www.fnnews.com

그리고 코로나19로 인해 활동 무대를 잃은 아티스트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판매 수익금 일부를 관련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하니!!!
저는 술만 마실뿐인데 자연스레 기부에 동참이 가능하군요😆

오열맥주
알코올 및 함량: 4.5%, 500ml
품목제조보고번호:202100025515


맥주 페스티벌 마냥 플라스틱잔에 담아보았죠 ㅎㅎ


오열맥주는 깔끔한 몰트의 풍미에 은은한 허브아로마향이 조화를 이룬 골든에일 타입의 맥주이며, 적당히 쌉쌀한 맥아향도 느낄 수 있어 가볍게 마시기 좋다고 합니다.
(몰트malt나 맥아 같은 의미입니다./ 에일은 높은 온도에 발효시켜 우리가 일반적으로 마시는 라거보다 진하며 과일향이 느껴지는게 특징입니다.
맥주 한모금 마셨는데, 뭔가 달진 않은데 향이 느껴지네??하면 에일이에요.
탄산도 비교적 라거보다는 적습니다. 발효시 이산화탄소가 달라붙어 상면에 거품이 만들어지는데 이로인해 상면발효맥주라고 부릅니다.)

요즘 에일이 바디감 강하게 나오는 제품들도 많은데 오열맥주는 바디감이 적당합니다. 딱히 안주없이도 편하게 술술 들어가는 맥주에요. 이전 세븐브로이에서 대박친 곰표맥주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콜라보제품 맛뵈기로 한번 사 마시면 다시 손길이 잘 안가는데 오열맥주는 다음번에도 사 마실 것 같은 맥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