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어플 포켓CU 우유창고 파르페 신상 50% 반값 할인 쿠폰 cu편의점

내돈내산경험

CU어플 포켓CU 우유창고 파르페 신상 50% 반값 할인 쿠폰 cu편의점

상피 2022. 1. 23. 13:17
반응형

각 편의점마다 관련 어플이 있는 것 아시나요~?
그리고 그 어플마다 특징이 있어 소소하고 재밌는 이벤트들이 있지요.
이번에 제가 이용한 서비스는 포켓CU입니다.

매일 하루에 한번 어플이 접속해 출석룰렛을 돌려주는 것인데요, 금요일은 신상데이라고 해서 신상제품을 50%할인 받을 수 있은 쿠폰에 당첨될 수도 있답니다.
그리고 쿠폰에 당첨이 되어 CU 신제품을 먹어보았습니다😊

우유창고 파르페!!!!
우유창고는 충남 보령시 천북면 홍보로574에 있는 목장 카페에요.
실제로 카페가 우유갑 모양으로 디자인 되어있다고 합니다.
미리 예약을 하면 목장 체험도 할 수 있다고 하니 보령에 놀러갈 일이 있으면 꼭 해봐야겠어요.
목장 너무 좋아요ㅎㅎ

우유창고 파르페는 정말 아주아주 부드러워요. 유기농 유크린이 들어가서 그런지 상당히 묵직한 부드러운 크림맛입니다.
우유아이스크림은 개인적으로 상당히 진해야 찾는데 우유창고 파르페는 저의 입맛을 너무 충족하는 아이스크림이네요😆

우유공장 파르페

원재료명: 정제수, 설탕, 혼합분유[(외국산:네덜란드,벨기에, 캐나다), 탈지분유, 유청분말],유기농 유크림(국산), 올리고당가공품(물엿, 올리고당, 기타과당), 가공버터(뉴질랜드산: 식물성 유지,유지방,유크림, 버터향페이스트,d-토코페롤), 우유(국산), 식물성유지, 혼합제제(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구아검, 카복시메틸셀룰로스, 나트륨, 카라기난, 로커스트콩검, 알긴산나트륨, 메타인산나트륨, 포도당, 덱스트린), 합성향료(크림향), 합성향료(밀크향)

제조 및 판매원: (주)삼우냉동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상리로29

보기에도 너무 부드러워 보이지 않나요?ㅎㅎ
개인 취향으로 견과류를 올러서 먹어보았어요.
호두마루맛이 납니다 ㅋㅋㅋㅋ



CU 신상50%쿠폰 덕분에 3,000원 하는 아이스크림을 1,500원에 구매했습니다.
CU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꼭!!! 포켓CU어플을 설치해 이용해주세요. 알뜰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