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육포 마트 슈퍼 선물세트 설선물 추천 택배파업 마감 명절선물 동원 상상육포 클래식

내돈내산경험

동원 육포 마트 슈퍼 선물세트 설선물 추천 택배파업 마감 명절선물 동원 상상육포 클래식

상피 2022. 1. 22. 15:43
반응형

택배 파업을 앞두고 있어 명절 선물 어떻게 되나 많이들 걱정하실거에요.
명절선물을 택배로 보내실 분들!!!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대형마트인 이마트에서는 명절선물 택배 접수를 다음주 월요일인 24일까지만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울권의 이마트는 내일 23일 일요일이 정기휴무니 오늘 22일과 24일 단 이틀밖의 시간이 남았네요.

저는 저를 위한 설선물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슈퍼갔다가 마침 육포가 눈에 띄었고, 명절이니까 라는 마음에 지른 육포!!
동원 상상육포 클래식

쇠고기 87프로의 육포입니다.
고기가 뉴질랜드, 호주 ,미국산이네요.

참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혹했어요ㅋㅋㅋㅋ
보기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고, 보기 좋은 육포가 맛도 좋을 것 같다는 그런 느낌...??

막상 봉투를 뜯고 보니 생각보다 엄청 큽니다.
매번 쬐깐한 육포들 사 먹다가 동원 상상육포 클래식을 보니 크기에 놀랐습니다.
맛도 좋아야 하는데 말이죠, 맛에도 상당히 놀랐어요.
육포가 생각보다 안짜요. 육포는 원래 짜야하는 것 아니가요..???
맥주안주로 집어먹는데 생각보다 안짜서 육포가 안주가 아닌 메인이 되어버리더라구요😂

일반 사먹는 육포랑 선물세트 육포랑 차이가 있는건지 아니면 제가 지금까지 저렴한 육포만 먹었던 건지 잘 모르겠지만 5만원 이상의 돈을 지불한 가치가 있는 제품이네요.
설 선물로 육포는 동원 상상육포 클래식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