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진정성 로열밀크티 덴마크우유 간단하기 만들기

요모조모

카페진정성 로열밀크티 덴마크우유 간단하기 만들기

상피 2023. 5. 1. 21:22
반응형

환절기에 좋은 따듯한 차

요즘 너무 감기걸리신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얼마 전 병원에 갔더니 대기가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정말 병원에 가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데 열이 나고 콧물을 달고 사니 어쩔 수 없이 찾게 되더라고요. 병원 가는 시간이며 식후 먹어야 하는 약이 싫고 부담이라면 최대한 병원 갈 일을 안만드는 것이 중요하겠죠?


이런 환절기에는 따듯한 차를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죠. 마침 선물들어온 제품이 있어 만들어보았어요. 카페진정성의 로열밀크티. 간단하게 유명맛집의 밀크티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카페진정성-밀크티-키트-왼쪽레시피적힌종이-오른쪽키트

만드는 법은 참 간단한데 오랜 시간이 걸리네요. 24시간이라는 기나긴 시간을 기다려야해요.
우유 1500ml, 전자라인지용 머그잔 스테인레스 면보 등이 필요하다고 해요.

 


머그잔에 반절 우유를 붓고 전자레인지에 40도 정도로 따뜻하게 데운 후 위의 제품과 볼에서 섞어 설탕을 녹여주는 작업을 한 뒤 24시간 재워두는 작업이에요. 불을 쓰지 않고 만들 수 있는 제품이네요.

 

밀크티재료-담긴-병
밀크티-원재료명-식품사향

제품명: 얼그레이블랜딩밀크티키트

식품의 유형/원재료 및 함량: 침출차
홍차엽100%, 갈색설탕/사탕수수설탕100%
중량/원산지:침출차-35g/스리랑카, 갈색설탕-100g/프랑스

제조원: 카페진정성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유현삭시로 308-23
판매원: 카페진정성 경기도 김포시 하성명 하성로 660(031-986-5520)

 

덴마크우유-앞면
덴마크우유 2.3L
머그잔에-담긴-우유
머그잔에 담긴 우유

저는 덴마크우유를 사용했어요. 다른 우유보다 진한 맛이 있어 밀크티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큰 머그잔에 우유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가볍게 돌린 후 밀크티제품과 잘 섞어주었어요. 향이 상당히 좋아요.
잘 섞은 밀크티를 저는 덴마크우유통에 다시 넣어주었어요. 뚜껑도 딱 있고 보관이 편하더라고요.

스테인레스볼에-담긴-홍차잎-설탕등
잘섞인-밀크티-재료-스테인레스볼
덴마크우유통-안에-숙성-밀크티
컵과컵잔-안의-로열밀크티

고급스런 로열밀크티의 맛

24시간을 기다리는 것은 빠르면서도 느린 것 같아요.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우유통의 입구를 열기 전 한번 섞어주고 채반에 걸러 잔에 담아주었어요.
홍차는 실제로 각종 항균 항바이러스 기능이 있어 감기예방용으로 많이 마신다고 하죠.

 

외국에서도 가벼운 감기정도는 병원 대신 따듯한 차 한잔으로 대체한다고 알고 있는데, 이런 고급스런 홍차라면 정말 매일 마셔서 면역력을 높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숙성한 덕분인지 깊은 맛이 나는 것이 근래 마셔본 밀크티 중 가장 맛있어요.
우유도 한 몫한 것 같아요. 가볍지 않고 진하고 고소한 맛이 그대로 녹아있습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카페진정성 로열밀크티 입니다. 모두 면역력 잘 챙겨서 건강히, 병원 갈 일 없으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