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바스 싱크대 녹물 주방용헤드 수도 필터

내돈내산경험

제일바스 싱크대 녹물 주방용헤드 수도 필터

상피 2022. 11. 23. 18:14
반응형

급하게 쿠팡에서 구매한 제일바스

수도 헤드에서 물을 조절해 주는 것이 떨어져 물이 이상하게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큰 불편은 없었지만 고장난 상태로 쓰려니 계속 거슬리더라고요. 쿠팡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르게 도착하는 제일바스를 바로 구매했습니다. 역시 로켓배송. 다음날 빠르게 배달이 되더라고요.
사실 굳이 필터헤드로 구매하려 한 것은 아니었어요. 딱히 녹물경험을 한 것도 아니라 필터헤드를 써야하는 필요성을 못느꼈거든요. 단지 배송이 빠른 제품 중 상단에 떠서 구매한거라...


제일바스 구성은 녹물제거 헤드와 리필 필터 5개였고 혹시 수전과 맞지 않을 경우를 대피해 사이즈별로 뭐가 많이 왔네요. 다행히 집에 있는 수전과 제일바스 코브라는 딱 맞아 사용할 일이 없었습니다.

헤드를 바꾸려고 뒤집어 본 원래 사용하던 주방용 헤드는 상당히 지저분하네요. 한 때 라면 논쟁이 있었죠. '라면을 수돗물로 끓인다VS정수가 혹은 생수로 끓인다.' 저는 당연히 수돗물파였는데 그동안 수돗물로 끓여 먹은게 후회 될 정도로 좀 지저분했습니다.

 


어서 빨리 제일바스로 교체하려 합니다. 뾱뾱이에 단단히 포장되어 도착한 제일바스 녹물 필터 헤드. 메이드 인 코리아가 예쁘게 각인되어 있네요.

주방용헤드-가운데-물-고르게-내보내는-플라스틱
조금-고장난-주방용-헤드
제일바스-녹물필터-주방용헤드-뾱뾱이-포장

 

녹물필터-주방용헤드-필터5개
제일바스-구성-필터5개-주방용녹물헤드
깨끗한-아직사용하지-않은-주방용-제일바스-녹물필터

깔끔하게 걸러주는 녹물필터 제일바스

수전과 연결된 코브라를 돌리면 기존 헤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교체를 하지 않았어서인지 상당히 빡빡합니다. 기존헤드 갈다가 손목 돌아갈 뻔 했네요.
오랫동안 교체를 안했었기에 안은 생각보다 상당히 지저분했습니다. 위에서 수돗물로 라면 끓여먹었던거 조금 후회한다 했는데 이때 생각이 바뀌었어요. 많이 후회되더라고요. 딱히 집에 녹물이 나오거나 하지 않아 신경을 안썼지만 신경을 써야 했었네요. 나중에 코브라도 한번 교체해야하겠어요.
너무 보기 싫어 재빨리 제일바스로 교체해 주었습니다.  이전 헤드보다 수압도 좋고 필터 덕에 마음이 놓입니다.

 


교체한지 3주가까이 되어가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지저분해지는 필터를 보며 ‘왜 더 빨리 교체하지 않았나’라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조만간 필터를 한번 바꾸어 주어야 할 것 같아요.

안심하고 수돗물로 라면 끓일 수 있게 해주는 제일바스 주방용헤드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