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편스토랑 100회 이경규 바질라면 바질페스토 라면

내돈내산경험

KBS2 편스토랑 100회 이경규 바질라면 바질페스토 라면

상피 2021. 11. 25. 06:30
반응형

바질 Basil, Sweet basil
쌍떡잎식물 통화식물목 꿀풀과의 한해살이풀인 바질. 이태리 요리에 많이 사용되지요. 바질페스토가 들어간 파스타요리나 카프레제에서 많이 접해 볼 수 있죠. 이태리 요리 뿐만 아니라 시중의 샌드위치에서도 많이 만나볼 수 있고 피자에도 많이 사용되어 한 번쯤은 먹어보았을 바질.

개인적으로 바질 정말 사랑합니다❤️ 이렇게 용도가 다양한 바질이 라면과 만나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편스토랑 100회 이경규님의 우승작! 바로 그 이름하여
바질라면!!!
편스토랑 메뉴 두번째 경험이네요.

2021.07.08 - [내돈내산경험] - 편스토랑 기태영의 만바스 만두감바스 밀키트

 

편스토랑 기태영의 만바스 만두감바스 밀키트

편스토랑의 27회 경연대회에서 최종 우승한 배우 기태영씨(저에겐 영원한 히어로 이글!!!)의 만두감바스 만바스!! GS FRESH앱의 사전예약에 올라와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상당히 간

sangpee.tistory.com


사진상으로는 상당히 바질이 파래같네요ㅎㅎ

육수의 베이스는 돼지사골 베이스에요. 바질페스토가 생각보다 상당히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바질라면은 의성의 자랑 마늘이 들어간 의성마늘 햄과 함께합니다. 면을 슬라이스 햄에 싸먹는 요리라도 하네요. 도대체 무슨맛일지 감이 안오네요.

용기에 사리와 사골베이스, 액상소스를 넣고
뜨거운 물을 선까지 부워 준 후

편스토랑 종이(슬리브)를 끼워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1000W는 3분, 700W는 3분 30초로 돌려준 용기에

바질페스토와 햄을 얹어줍니다.

기호에 따라 대파나 고추를 추가하라고 하지만 있는 그대로의 맛을 먹어보겠습니다.

비쥬얼 그럴싸하지요??
편스토랑 바질라면의 맛은!!!!!!!!

네.. 한입 먹고 물을 찾게 되었습니다.
물에빠진 바질페스토. 상당히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당연하구요 햄과 같이 만났을때 상당히 짭니다.
그냥도 짠 느낌이 나는데 염분의 대명사 햄과 만나니 어후...

돼지사골과 햄이 만나는 것은 조화롭지만(염분은 제쳐두고)거기에 바질 페스토는 뭔가 저에겐 와닿지 않는 맛이었어요. 생바질이었으면 모를까 바질페스토가 이미 여러가지 복합된 맛이라 너무 강렬하다할까요? 과한 맛이었습니다.

물에 빠진 바질페스토는 바질라면으로 족할 것 같아요ㅎㅎ
바질페스토와는 앞으로도 기존에 있는 요리에서 만나는게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