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맛집]5호선 하남시청역 카페온숲

맛과 멋의 나들이/경기도나들이

[하남시 맛집]5호선 하남시청역 카페온숲

상피 2021. 9. 12. 16:12
반응형

5호선 하남시청역 3번출구 앞으로 나오면 만날 수 있는 카페온숲.
약속 기다릴 겸 별뜻없이 방문한 카페였는데요, 너무 아기자기한 공간에 기분이 좋아지는 곳입니다.

간판이 온통 초록인게 숲을 연상시키는 것 같습니다.
지나다가 얼핏 보면 커피집인 줄 몰랐을 것 같은 초록을 머금은 카페온숲.

 

카페온숲
주소: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806 1층
일요일 휴무
평일 09:00~
토요일 10:00~

매장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큐알코드를 인증하고 둘러보다 보니 꿀케이크가 있네요! 꿀케이크는 러시아의 메도비크(Медовик)만 알고있었는데, 체코에도 있는 것을 보면 동유럽문화권의 디저트인 것 같습니다. 말렌카라고 하네요.
식사 전이었기에 디저트는 포기했구요ㅜㅜ 간단하게 커피와 차를 주문했습니다. 계절과일주스를 주문하려했는데 계절과일인 토마토가 다 떨어졌단말에 레몬생강차를 주문했습니다.
맥주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하이네켄이 보이네요👍 그것도 생맥❤️

음료를 기다리며 매장을 둘러보는데 참 자연친화적인 것 같아요.
매장이 크진 않지만 있는 자리마다 너무 이쁘더라구요.

햇빛이 좋은 날이었는데 비오는 날은 더더욱 운치가 있을 것 같은 생각이듭니다.

음료가 나왔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품은 커피잔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은갈치처럼 반짝밫나는게 맑은 날의 롯데월드타워같군요ㅎㅎ
바리스타원장님이 창업한 카페답게 커피맛은 말할 것 없이 아주 좋았습니다.
원장님이 직접 수업도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바리스타 자격증 코스 안내문이 보였습니다.

숲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카페온숲이었습니다. 음료구매 후 SNS에 #하남시청역카페#하남커피교육#하남커피맛집#드립커피맛집 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를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다고 합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