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맛집]백종원의 골목식당 하남 김밥집 하늘사다리

맛과 멋의 나들이/경기도나들이

[하남시 맛집]백종원의 골목식당 하남 김밥집 하늘사다리

상피 2021. 8. 23. 17:39
반응형

얼마 전까지 SBS의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온 하남 김밥집 하늘사다리를 방문했습니다. 인기가 조금 사그라들을 줄 알았는데 여전한 인기였습니다😅

여전히 예쁜 우산들이 반겨주네요😍

하늘사다리
전화:0317921500
주소: 경기 하남시 하남대로801번길 40
영업시간: 오전9시30분~재료소진시(수령은 15시까지)
(+추가)일요일 휴무

5호선 하남시청역에서 도보 약 5분 걷겠네요. 이전 리뷰한 에이치베이커의 옆옆집이구요.

2021.08.02 - [맛과 멋의 나들이/경기도나들이] - [하남시 맛집]하남 석바대의 건강, 유기농 제빵점 에이치베이커(H.Baker)

 

[하남시 맛집]하남 석바대의 건강, 유기농 제빵점 에이치베이커(H.Baker)

최근 sbs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으로 인해 핫한 하남 석바대시장!!!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골목식당 프로그램에 등장하진 않았지만 기왕 방문 한 김에 찾으면 좋은 빵집이 있

sangpee.tistory.com

 

 

 

(+2021/9/17 추가: 요즘에는 대기를 쪽지가 아닌 핸드폰으로 알려주는 것 같아요. 마방집 방문했을 때의 대기시스템과

2021.08.15 - [맛과 멋의 나들이/경기도나들이] - [하남시 맛집]역사를 품고있는 하남 마방집

 

[하남시 맛집]역사를 품고있는 하남 마방집

어느 날, 티비를 보는데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광주맛집으로 마방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지리상으로는 하남시에 있지만 하남시가 생기기 이전 광주군에 속해 있었기에 광주편으로 소개된

sangpee.tistory.com

비슷 한 것 같더라구요.)
하늘사다리에서 주문을 하고 계산을 하면 번호표를 지급해줍니다.
구매명부 작성➡️결제➡️번호표수령➡️김밥수령


1인 2줄까지 구매 가능하구요, 전화는 당분간 못받으신다고 합니다. 무조건 당일 현장 주문만 가능합니다.
내부에서 취식은 안되는 것으로 알고있어요.
8월31일은 백신 접종으로 인해 가게가 휴무라고 하네요.

주문에서 수령까지 한시간 반정도 걸렸습니다. 10시반에 결제했는데 한시간 반 뒤에 오라고 하셨거든요.

네. 그렇게 귀한 김밥을 드디어 영접해 봅니다.
방송 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하늘사다리는 지금 묵땡김밥과 돈까스 김밥 이렇게 두가지 종류로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각각 4,000원입니다.
사실 이전에 방송하기 전에 돈까스 판매할때도 돈까스는 상당히 맛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것이 제작진들이 선물한 김밥자르기 머신으로 자른 김밥의 옆모습입니다. 깔끔하네요.

묵은지 땡초의 묵땡김밥과 돈까스김밥👍
묵땡김밥은 상당히 매콤합니다. 기분 좋은 매콤함이 타격을 주는데요, 당근이 상당히 많이 들어있어 씹는 감이 좋아요. 다만 약간 짭쪼롬한 느낌이 있어 간이 센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자극적이라고 느끼실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간간함과 매콤함이 섞여있어서요. 물론, 간이 안되어 있는 김밥이 어딨겠냐만은....
돈까스김밥은 그냥 돈까스 정식이 한입에 들어오는 느낌이었습니다. 저 소스에 찍어 먹으면 고소함이 어우러져 베스트였어요.
돈까스 김밥의 돈까스가 아주 바삭하기에 꽁다리 부분 아주 조심해서 먹어야 합니다. 한 입 거리라며 자만해서 입에 넣었다가 입안이 긁혔어요...😭
1인당 두줄까지 가능하니 당연 두줄 사서 먹어보아야 합니다. 묵땡 한 입먹고 매콤함이 자극적으로 들어오면 돈까스김밥으로 달래주기 아주 좋거든요😋


먹다보면 정말 배가 불러요. 밥보다 안에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가서 그런지, 맛있어서 먹다보면 배가 엄청나게 불러옵니다. 안에 들어간 재료 양에 비해 가격대는 비싸지 않은 것 같아요. 프랜차이즈 김밥집의 돈까스 김밥도 5천원 넘는 걸로 알고있는데, 4천원이면 절대 비싼건 아닙니다. 퀄리티도 좋았구요.


하늘사다리 김밥 맛 하나는 정말 좋았습니다. 다만 빠르게 끼니를 해결하는 것이 특징인 김밥을 줄서서 번호표를 받아가며 먹어야 하는게 상당히 익숙하지 않네요.
멀리서 오셔서 재료가 떨어져 허탕치신 분들을 보았는데, 이번에 저는 먹어봤으니 앞으로 양보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