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맛집 역곡역맛집 가톨릭대맛집 가대 근처 카페Yogurroom 요거룸 그릭요거트

맛과 멋의 나들이/경기도나들이

부천맛집 역곡역맛집 가톨릭대맛집 가대 근처 카페Yogurroom 요거룸 그릭요거트

상피 2022. 2. 2. 09:47
반응형

역곡에 정말 맛있는 그릭요거트 카페가 있습니다.
샐러드도 팔고 건강에 좋아질 것만 같은 메뉴들을 판매하는 "yogurroom"

yoguroom 요거룸
경기도 부천시 역곡동 53-14
영업시간: 11:00~21:30
매월 첫째, 셋째 토요일 휴무

https://instagram.com/yogurroom?utm_medium=copy_link


역곡지구대와 빼꼼공원(사래울어린이공원) 지나 올라가면 바로 보입니다.
건너편에 부름교회가 보이는 곳인데 간판이 작아서 주의깊게 보아야해요 ㅎㅎ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음악소리가 나오는데 이친구한테 나온건가봐요ㅎㅎ
손님 없을때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요리조리 사진을 찍었어요.

시나몬 향이 내부를 채우는 깔끔한 가게에요.
은은히 다가오는 시나몬 향이 너무 배고프게 만듭니다ㅜㅜ

1등급 원유와 유산균만으로 발효시켜 방부제 및 인위적인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무가당 수제요거트입니다.
냉장보관은 필수이며 보관중에도 서서히 발효가 되기때문에3일 이내로 먹어야 합니다.
냉장보관시 혹여 액체가 생길 수 있는데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이기때문에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합니다^^

 


수제 그래놀라는 오트밀, 호두, 아몬드, 해바라기씨, 호박씨, 크랜베리에 메이플시럽을 넣어 매일 정성스럽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맛과 식감을 위해 한달 이내에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저는 그릭요거트 콜라보 요거룸(견과류 별도포장), 그릭요거트 콜라보 애플룸, 리코타치즈호밀빵세트를 주문을 했습니다.

꿀은 12개월 미만 영아는 절대 섭취하면 안됩니다.

사과, 바나나, 요거트, 그래놀라 모든 맛이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
과일류 이렇게 신선한 것에 조금 놀랐어요 ㅎㅎ
사장님이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아요👍🏻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에 달달 향긋한 꿀맛, 시나몬향, 그리고 과일들이 한곳에 어울려 합창단을 만들어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룹니다ㅜㅜ 어쩜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요거룸의 콜드브루는 정말 환상적이에요.
지금까지 마셔본 콜드브루중 탑급이에요.
커피 좋아해서 매일 달고 사는데 요거룸의 콜드브루는 정말 빠져서 수영하고싶을 정도 ㅋㅋㅋㅋ

요거룸은 포장, 배민, 배달특급, 페이코, 제로페이 전부 가능합니다!!!


자주 이용할 것 같으니, 플라스틱 용기 씻어서 다시 가져가야겠어요. 쓰레기 버리는것도 사실 귀찮...ㅋㅋ

역곡역 근처 요거룸!!
건강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