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가톨릭대 맛집 JMT 역곡역맛집 다쿠아즈맛집 마카롱맛집 달콤할시간 디저트맛집 유기농 타르트케이크 1호선맛집

맛과 멋의 나들이/경기도나들이

부천 가톨릭대 맛집 JMT 역곡역맛집 다쿠아즈맛집 마카롱맛집 달콤할시간 디저트맛집 유기농 타르트케이크 1호선맛집

상피 2022. 1. 29. 15:26
반응형

경기도 부천의 숨어있는 디저트 맛집 '달콤할시간'!!!

건강한 디저트를 만드는 달콤할시간은 주로 마카롱과 다쿠아즈를 만듭니다.
무색소, 유기농비정제원당, 아몬드100%, No밀가루!!, No전분 그리고 수제소스 또는 잼을 사용해 만든다고 하는 달콤할시간.

달콤할시간
부천시 원미구 역곡동 지봉로69-1
일요일은 휴무
영업시간: 11:00~20:00

https://instagram.com/dalcom_time?utm_medium=copy_link




마카롱과 다쿠아즈는 재료는 같은데 만드는 방법에 따라 완전 다른 식감을 선보이죠.
다쿠아즈는 폭신폭신 사르르, 마카롱은 쫀독단단한 밀도의 맛!!

 

하지만 둘다 너무 맛있는 디저트입니다.
약간 저는 개인적으로 마카롱을 더 선호하지만요ㅎㅎ


달콤할시간의 가게 내부 분위기가 정말 아늑하게 만들어 줍니다.
100%아몬드가루를 사용하여 더 고소하고 불필요한 색소를 넣지 않았으며 제철과일을 사용해 만든 잼과 수제소스를 사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다쿠아즈를 만들고,
100%아몬드가루유기농비정제원당을 사용해 달지 않으면서 쫀득한 식감과 제철과일을 사용해 만든 잼, 수제소스건강하고 맛있는 마카롱을 만드는
"달콤할시간"


주문케이크도 있는데, 3일전에 예약을 해야합니다.

저번 크리스마스때 주문해서 먹은 케이크입니다ㅎㅎ
너무 예쁘지않나요??
얼그레이딸기타르트 케이크인데 어쩜 이렇게 맛있게 케이크를 만들어 주셨는지 ㅎㅎ 딸기 사이즈부터 압도적입니다.
주문 1위였다고 하네요.
먹었을때 은은한 얼그레이 향이 올라오면서 상당히 기분을 포근하게 해주는 케이크에요.

다쿠아즈 포장도 너무 예쁘죠 ㅎㅎㅎ
모양만 이쁜게 아닌 맛도 아름답답니다❤️

그리고 정말정말 맛있는 딸바푸딩까지❤️


늦게 가면 매진 되는 경우가 있어 타이밍을 잘 맞춰가야합니다.
경기도 부천의 달콤할시간.
올 한해도 모든 시간이 달콤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