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브릴레 블루라이트차단 안경 M사이즈골드블랙 후기

내돈내산경험

더브릴레 블루라이트차단 안경 M사이즈골드블랙 후기

상피 2022. 2. 6. 12:28
반응형

안경집과-안경테-항공샷

요즘 찬바람불고 스마트폰, 티비 등을 자주보다보니 눈이 뻑뻑하고 건조하고 시리곤 하더라구요.
최근 화장품들도 블루라이트차단되는 선크림이 출시되는데요, 제 눈을 보호하고자 안경을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했구요, 도수는 없어요ㅎㅎ

접은안경-사진

동글동글한게 옛날 닥터슬럼프의 아라레(아리) 안경같네요.
사이즈는 M사이즈로 구매를 했는데요, 딱 맞더라구요.
제 머리는 평균 사이즈입니다. 얼굴이 작거나 두상이 작은 분들은 M사이즈 안경이 클것 같아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라 그런지 약간 푸르스름한 색이 나는 렌즈구요, 착용하면 착용하지 않았을때에 비해 약간 세상이 톤다운됩니다.

아래의 두 사진 차이가 가시나요??

안경을-쓰지-않은-방울토마토-사진
안경을-쓰고-본-방울토마토-사진


카메라로 찍어서 그런가, 사진으로는 큰 차이가 보이지 않네요.
위의 사진이 그냥 찍은사진, 아래의 사진이 블루라이트차단 안경을 대고 찍은 사진이에요. 사진의 한계네요 ㅠㅠ

지금 안경을 쓰고 약 보름가까이 지났는데(물론 하루종일 보단 밖에 나갈때 바람막이용, 스마트폰•컴퓨터사용•TV시청시 사용했어요) 상당히 눈의 시림이 감소한 걸 느꼈어요.


신기하게도 건조함도 사라지구요. 눈이 뻑뻑하지 않아 인공눈물 넣어야겠다는 생각도 안나요.
물론 사람에 따라 블루라이트차단의 효과가 다르겠지만 저는 큰 차이를 느꼈습니다. 포스팅을 하는 지금도 안경을 착용하고 글을 쓰고 있지요ㅎㅎ
동글동글 안경쓰니 뭔가 더 인상이 어려보이는것도 장점이네요🤣


화면을 자주 보시는 분들, 혹든 조명에 노출이 많이 되시는 분들은 꼭 블루라이트차단 렌즈를 사용하시는게 눈에는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